블로그 이미지
소나기♪

일상의 소소한 기록들...

Rss feed Tistory



열혈 리뷰 2011.04.18 21:23

까도남 현빈도 추천하는 MAS 3월호


이번 MAS의 표지모델은 까도남으로 한껏 주가를 올리시다 이제는 귀신잡는 해병으로 거듭나고 있는 현빈군요. 고놈 참 멋지네요.^^
이번달의 리뷰제품은 건강, 케어제품이 주를 이루네요.


우선 첫번째 현빈의 선택 이게 최선입니다! 의 고려은단의 "비타플렉스"입니다.

가만 생각해보면 영양제를 사먹으며 원산지를 생각해본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다른 음식들은 깐깐히 챙겼는데 말이죠.
소고기, 김치 등말이죠. 그러던 영양제들사이에서 비타 플렉스는 착한비타민을 내세우며 비타민원료의 원산지를 밣혔습니다.
영국, 독일, 스위스, 프랑스 등 유럽산 원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알약에서 바닐라향이 약간 나서 영양제보다는 과자같은 느낌이 살짝 들기도했습니다.
제품을 이중으로 포장하여 세련된 디자인과 외부충격으로부터 아전하게 보호 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은 남자용 여자용등 5가지 종류로 각자 체질에 맞춰 복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전 애석하게도 여성용 비타민이 와서 직접 먹어보진 못했지만 덕분에 어머니께 효도하였네요.

평소 소화가 잘 안된다며 드시질 않으셨는데 이번에는 제법 오래 드시는 걸보니 위에 부담이 적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바르기만 해도 확실한 슬리밍효과를 볼 수 있는 리포존 바디시크릿제품이 있어 눈낄을 끌었습니다.

리포존은 임상실험으로 입증된 확실한 관리효과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실제 임사실험에서 일시적 셀룰라이트 감소와 일시적 피하지방 감소 효과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위에 보이는 앰플 하나로 하루에 하나씩 바르면 됩니다. 실제로 사용을 해봤는데 지방감소 기능이 있다고 하여 바르면 피부가 화끈화끈한 물파스 느낌일 줄 알았는데 보습크림을 바른 듯 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지방감소를 직접적으로 느껴보진 못하였지만 확실히 피부가 좋아진다는 느낌은 들었습니다.




이번 리뷰제품중 가장 인상깊었던 제품입니다. 아토팜의 풋앤힐 케어밤입니다.
풋앤힐 케어밤은 거칠어진 발과 갈라지는 발뒤꿈치를 매끄럽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밤타입의 고농축 풋크림입니다.

풋앤힐케어밤은 고농축 우레아와 글리세린이 묵은 각질과 굳은살의 연화를 촉진시키고 피부 지질을 구성하는 세라마이드, 지방산, 콜레스테롤을 피부지질구조와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MLE가 손상된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부드럽게 피부에 스며드는 느낌이였습니다. 처음에는 부드럽다가 어느정도 있으니 조금 화한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바를 수록 개선됨이 보였습니다. 각질이 많으신 어머니께서도 발라보시고는 확실히 다른느낌이라며 좋아하셨습니다.



그리고 DHC 클래리파잉 메이크업시리즈입니다.
AC케어, UV차단, 피지관리, 모공커버 4단계를 한번에 체험해볼 수 있는 4 in 1 제품입니다.

여성화장품이라 제가 직접 체험해보긴 어려웠고 여동생한테 줘봤는데 더없나 찾는 걸 보면 꽤나 만족스럽게 사용했던 것 같습니다.^^